2021학년도 수시 예치금 등록자 환불 신청 안내
- 조회수
- 8761
- 날짜
- 2020.12.30
- 작성자
- 입학팀
- 첨부파일
-
2021학년도 수시 예치금 등록자 환불 신청 및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1. 신청기간 : 2020. 12. 28(월) ~ 2021. 1. 6(수) 20시까지 (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)
2. 준비서류
1) 수험생 신분증(주민번호 뒷자리가 보이지 않도록 하여 환불시스템 업로드)
2) 보호자 신분증(주민번호 뒷자리가 보이지 않도록 하여 환불시스템 업로드)
3) 수험생 명의의 통장 사본 1부(보호자 명의로 환불 시 보호자 통장 사본 1부)(환불시스템 업로드)
3. 신청방법 : 아래의 환불 신청 시스템 이용
1) 환불 신청시스템 바로가기 <- 누르세요
2) 환불 서비스는 모바일(스마트폰)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 반드시 데스크탑(컴퓨터), 노트북 등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4. 기타
1) 환불 신청 후 입금 시까지 1일 ~ 3일 정도 소요됩니다.
2) 최초합격자 및 추가합격자는 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 및 자율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.
3) 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입학처 입학팀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(052-270-0401~6)